잔업이 있어서 야근을 팀단위로 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한 후임이 맘스터치에 정말 맛있는 버거가 있다고 해서 주문을 하고 먹어보았는데요. 정말 신세계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름은 싸이버거였는데요. 치킨으로 패티를 사용한 버거였습니다.

    롯데리아나, 맥도날드 같은 경우는 좀 저렴한 느낌의 햄버거이고, 느끼한 맛이 받혔는데 이 메뉴는 전혀 그런 느낌이 없더군요. 저희 동네에는 버거킹이 없어서 먹지도 못했구요. 다행히 이번에 새롭게 오픈을 하면서 벅세권이 되었답니다.

     

     

     

     

    2017/08/31 - [생활정보] -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서 발급 안내

    2017/08/30 - [생활정보] - 싱크대 환풍기가 안돌아갈때 이렇게 해보세요.

    2017/08/29 - [생활정보] - 동원훈련 조회 및 연기 방법 살펴봐요

    2017/08/28 - [아이티정보] - msvcp110.dll 다운로드 알려드릴께요^^

     

     


    맘스터치 메뉴 소개


    우선, 맘스터치 공식사이트에서메뉴를 확인해보시면 씨푸드 메뉴, 버거 메뉴 및 사이드, 음료수 등을 볼 수가 있으십니다.

    사실 이포스팅을 하기전에는 맘스터치가 단순한 햄버거 체인점인줄 알았는데요. 알고봤더니 치킨전문 브랜드였습니다. 이제까지 버거류만 먹다보니 이렇게 다양한 치킨을 판매하고 있는 줄은 모르고 있었네요.

     


    아래는 치킨메뉴 리스트입니다.

     

     

     

     

     

     

     

     




    사실 잘 몰랐는데 맘스터치가 치킨집이였다고 후임이 그러던데 정말 눈이 동그래졌네요. 햄버거를 파는 페스트푸드점인줄 알았거든요. 예전 동네에서도 동네 치킨집 느낌이어서 그런가보다 하고 있었는데 참 놀랬습니다.

    버거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양한 버거들이 있지만 역시 맘스터치 메뉴에서 가장 추천을 해드리고 싶은건 싸이버거 입니다.

     



    아직 다른 메뉴들을 제대로 맛보지를 못하였는데요. 시간이 되면 천천히 살펴보면서 맛을 좀 봐야겠습니다.

     

    다음은 사이드메뉴입니다.

     

    치즈할라피뇨너겟 부터, 리코타샐러드, 특이한 세트구성인 김떡만등 많은 사이드들이 제공되고 있네요.

     

     

     


     

    아래는 음료부분입니다. 그냥 사먹을 때는 세트메뉴만 시키니 이렇게 다양한 음료가 있는 줄 몰랐습니다.

     

     

    허브복숭아티나, 그레인밀크, 스트로베리밀크등의 음료가 있으며, 허브복숭아티가 달달하면서 참 맛있을듯한 비주었이네요.

     

     

     



    오늘은 맘스터치 메뉴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점심시간이 애매하실때에는 이런 햄버거도 좋지 않을까요? 간편하게 한끼를 때워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