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이 거주하는 집을 이사하는건 요즘 업체를 통해 일사천리로 진행을 하면서 이사에 대한 절차가 간소화된 느낌입니다. 이사를 하게 되면, 먼저 하룻밤을 밥솥과 함께 보내면서 이사를 오게 되었다는 신고를 하고, 다음 팥등을 주위에 뿌려주면서 집터를 다잡으며, 본격적으로 취침을 할 수 있었습니다.

     

     

     

    2017/09/08 - [생활정보] - 도미노 피자 50% 쿠폰 9월 소개!!!

    2017/09/08 - [생활정보] - 공항철도 급행 시간표 및 요금 안내

    2017/09/06 - [생활정보] - 이미지파일 사진 용량 줄이기 사이트 안내

    2017/09/05 - [아이티정보] - 스크래치 2.0 설치 및 다운로드 안내

    2017/09/04 - [생활정보] - 맥딜리버리 이용시간 및 최소금액 안내

     

     

    2017년 손없는 날 안내 


    오늘은 2017년 9월 손없는날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이러한 날짜는 잡귀가 방해를 안하는 좋은날짜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이사뿐만 아니라 혼례라든지, 개업등의 큰 행사를 치르는데 안좋은 일이 일어나면 아무래도 기분이 썩 좋지는 않겠죠.

    손없는날이란 잡귀를 뜻하는 손이 없는 날을 말하는 것으로서 인간에게 해를 안끼치고 좋은기운만 받을 수 있는 날짜를 말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사하는 날짜는 참 중요한데요. 아직까지 이사업체에서는 이러한 손없는날을 골라서 이사를 하고 있습니다. 특정한날 즉, 손있는 날이 되면 절대로 이사작업을 안하는 곳이 많습니다.

    정부의 정책덕을 봐서 아파트 가격에 좀 내려서 내집을 마련했으면 좋겠는데요. 아직은 이른 시기상조라 전세를 계속 옮겨다니고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대출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인데, 이제 집값이 좀 내리면 이렇게 옮겨다니는 일도 그만 두게 되겠죠.

     

     
     


    다음으로 2017년 9월 손없는날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포털에서 달력으로 검색하시면 캘린더가 하나 보이는데요.

     

     



    여기에서 손없는날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화면을 보시면 뭔가 바뀐게 확인이 되실껍니다. 2017년 9월 손없는날이 바로 확인이 되실텐데요. 9월은 9월9일, 10일, 19일, 29일 이렇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특히나 주말에 끼여있는 9월 9일과 10일은 직장인들이 휴식을 취할때 이사를 많이 할듯하며, 결혼식도 좋은날이기 때문에 많이 잡힐듯합니다.

    이처럼 날짜를 미리 보실 수 있으면, 월초에 어떤주가 빠쁠지 대략 예측이 되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2017년 9월 손없는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참고하셔서 유용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