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철이 되면 수많은 분들이 제주도로 관광을 많이 가는데요. 최근에는 효리네민박을 통해서 제주도 매력에 흠뻑 빠졌답니다. 오늘은 제주도를 가는 방법중의 하나인 완도 제주도 배편에 대해서 알아볼까하는데요. 비행기를 통해서 바로 가는 방법도 있겠지만, 배로 이용해서 제주도로 가는것도 나쁘지는 않을듯 하네요.

    완도 제주도 배편 안내


    우선 배편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한일고속 사이트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포털에서 한일고속 으로 검색하셔서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주세요.
    한일고속은 고속버스 뿐만 아니라 페리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 페리로서 제주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한일고속페리 - 운항스케줄을 검색하여 주세요.

     

     


    제주와 여수, 제주와 완도, 제주와 추자, 완도와 추자등으로 노선이 구분되어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로 가는 여객항은 여수, 완도, 추자 등으로 3개만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네요. 내륙에서 제주도 가려면 배로 가는게 훨씬 편하니 여행코스를 잘 짜보세요. 


     

     

     

    완도 제주도 배편 시간은 오전 8시부터이며, 도착시간이 12시로서 소요시간이 약 4시간입니다. 고속페리의 경우 시간이 훨씬 단축이 되어서 약 3시간이면 끝나게 되네요. 비행기를 타게 된다면 공항까지 가는 시간과 도착및 게이트등등해서 시간이 의외로 많이 소요되는데요. 여행코스를 완도 근처로 잡고 제주도로 이동하는 방법도 참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월간으로 완도 제주도 시간표를 확인할 수가 있는데, 배편 시간표는 사실 기상등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가끔씩 허탕을 치는 때가 있더라구요. 꼭 미리 전화로 확인해서 스케쥴을 잡으셔야 할것 같습니다.


    사진이 작아서 안보이시는 경우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완도 제주도 배편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여행가실때 참고하셔서 좋은 추억 가득하게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