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 가장 편하게 접할 수 있는 택배는 무엇보다 우체국택배일거라 생각이드는데요. 저희 고향집은 시골인데, 택배가 들어오지가 않습니다. 배송을 하게 되면, 바로오지는 않고 인근의 배달되는 택배가 모이면 배달을 해주는 곳인데 우체국만큼은 부담없이 이용할 수가 있어서 좋습니다.
타사 기사님들은 당당하게 못간다고 말씀을 하시더군요. 어찌나 스트레스 받는지 가장 부담이 없는 우체국이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우체국 택배 토요일 영업안내
그런데 토요일의 경우 공공기관은 업무를 쉬게 되는데요. 우체국 택배 토요일 영업은 어떻게 되는걸까요? 우체국 택배의 경우 공공기관임에도 민원인들의 요청에 따라서 택배업무만 따로 토요일에 배송업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선, 다행히도 토요일에는 배송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고생하시는 분들이 수당이나 제대로 챙기시는지 걱정도 들기도 하네요. 너무나 편하게 토요일까지 소포나 등기배달을 받을 수 있으니깐요.
우체국 택배는 토요일도 배달은 합니다 다만, 오후 1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토요일에 우체국 택배를 보낼수는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같은데요. 공공기관이라 아쉽게도 진행이 되지는 않습니다.
우체국의 경우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체국 태배관련 상담은 1588-1300으로 전화를 하시면 되며, 평일은 운영시간과 마찬가지로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우체국택배 토요일 영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